전국 70개 시민고충처리위원회의 운영 현황과 권익구제 사례를 공유하는
시민고충처리위원회(시민옴부즈만) 뉴스레터〈시민권익> 창간호가 발간되어
안내드립니다.
❑ 시민고충처리위원회(시민옴부즈만)이란?
우리동네 해결사! 시민고충처리위원회(시민옴부즈만)은 지역 사회의 취약계층을
보호하고 지방정부와 주민 간 갈등을 중재하며 주민생활 밀착형 제도 개선을 통해
고충민원 유발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부천시 시민옴부즈만 안내
- 장소 : 시민옴부즈만실(부천시청 종합민원실 1층)
- 전화 : 032-625-2445, 2448 (FAX : 032-625-2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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