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보도자료상세조회 테이블
고양 경기문화창조허브, 방송콘텐츠 마케팅디렉터 과정 교육생 모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13

고양 경기문화창조허브(이하 고양허브’)가 도내 방송콘텐츠 산업 전문가 육성을 위한 방송콘텐츠 마케팅디렉터 교육과정교육생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방송콘텐츠 마케팅디렉터란 방송영상콘텐츠를 해외시장에 홍보·마케팅하고 프로그램의 수출입, 배급, 라이선싱, 캐릭터 상품화 등 미디어 콘텐츠 비즈니스 업무를 담당하는 직업이다.

이번 과정은 방송영상 기획부터 제작, 유통, 배급까지 방송영상콘텐츠 산업생태계 전 과정을 아우르는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동아TV와 공동운영을 통해 현업 전문가 및 산업체 실무자로 강사진을 구성, 방송영상산업의 최신 정보를 반영한 과정운영으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능력 배양에 초점을 맞추었다.

교육기간은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12주간 총360시간이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25명의 교육생을 모집하며, 34세 이하의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가 신청할 수 있다.

교육 이수 후 2주 간 현장 인턴십 참가지원 및 수료증이 발급되며, 현업에 종사하는 마케팅디렉터 초청 특강도 제공한다.

12월 중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경기도 지역 거주자 및 방송영상 관련 전공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에게는 가점이 주어진다.

교육신청은 1130일까지이며, 경기콘텐츠진흥원(www.gcon.or.kr), 경기문화창조허브(www.gcon.or.kr/ghub) 및 동아TV(www.dongatv.com)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여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web@dongatv.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 경기문화창조허브(031-931-3502)와 동아TV(02-559-3432)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고양허브는 경기도와 고양시가 설립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에서 공동 운영하는 방송영상·미디어콘텐츠 융합 창업지원센터다. 스타트업 지원 및 방송영상.미디어콘텐츠 분야 기획을 위한 교육과 컨설팅, 실습.제작을 위한 최신 시설과 1인 미디어에 특화된 스튜디오를 운영할 예정이다.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이전글다음글
다음글 경기해양레저 인력양성, 세계적 권위 METS 최고 교육훈련부문 ‘노미네이트’
이전글 경기상상캠퍼스 누적방문객 40만 돌파, 대표 복합문화공간 자리매김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