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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정보공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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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전 정보공표란 국민생활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정책에 관한 정보, 국가의 시책으로
    시행하는 공사 등 대규모의 예산이 투입되는 사업에 관한 정보, 예산집행의 내용과 사업평가
    결과 등 행정감시를 위하여 필요한 정보 등에 대하여 국민의 정보공개 청구가 없더라도 미리
    공개의 구체적 범위, 주기 및 방법 등을 정하여 공개하는 것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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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2022.12월 결과)
작성자 임은진 작성일 2023-06-07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2022.12월 결과)
 

ㅇ 평가목적

    - 대민접점의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국민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 제공

    - 국민에게 불편을 초래하는 위법부당한 민원운영 실태를 평가하여 도돌이표민원 등 후진적 민원처리 관행율 개선

ㅇ  주요평가항목

     - 민원행정관리기반(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 민원행정 활동(민원제도운영,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고충민원 처리)

     - 민원처리성과(민원만족도)

ㅇ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 결과  : 종합등급은 평가군 평균 78.99점 보다 9.04점 높은 88.03점을 획득하여 우수한

    수준인 '나'등급으로 평가됨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부천시청이(가) 창작한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2022.12월 결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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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번호 : 032-625-2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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