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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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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0295 도, 6월 30일까지 ‘경기바다 홍보 캠페인’ 전개 관리자 2021-06-06 30
10294 도, 환경미화원 작업환경 개선 위해 청소차량 배기관 방향 전환 추진 관리자 2021-06-06 40
10293 경기도 코로나19 발생 현황(2021.6.5. 10시) 관리자 2021-06-05 36
10292 도, SNS에 디지털성범죄물 506건 삭제 요청. 402건 삭제 완료. “일부 플랫폼 사업자의 소극적 태도 등 문제. 사회적 책임 절실해” 관리자 2021-06-05 56
10291 경기도주식회사-공유주방1번가, 배달특급 사업 다각화 MOU 관리자 2021-06-05 40
10290 [성명서] 국회 감사와 상급기관 감사를 혼동 또는 왜곡한 공무원노조 경기본부의 잘못된 시군 감사 중단 요구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관리자 2021-06-04 51
10289 도, 대구시와 5G·AI 등 디지털 기술 기반 신산업 육성 협력키로 관리자 2021-06-04 55
10288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마케팅 플랫폼 ‘시럽 월렛’ 손잡고 푸짐한 혜택 한마당! 관리자 2021-06-04 40
10287 도, 산재예방 대응체계 더욱 강화한다‥산재예방 부서협의체 점검회의 개최 관리자 2021-06-04 43
10286 배달특급, 6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할인혜택 받으세요 관리자 2021-06-04 44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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