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적극행정추진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 사전 정보공표란 국민생활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정책에 관한 정보, 국가의 시책으로
    시행하는 공사 등 대규모의 예산이 투입되는 사업에 관한 정보, 예산집행의 내용과 사업평가
    결과 등 행정감시를 위하여 필요한 정보 등에 대하여 국민의 정보공개 청구가 없더라도 미리
    공개의 구체적 범위, 주기 및 방법 등을 정하여 공개하는 것을 말합니다.
  • ※ [공표매체] 내용을 누르면 해당정보로 이동됩니다.
  • 655
  • 페이지 56 / 66
적극행정추진 리스트테이블
구분 업무명 공개의범위 공표주기 공표시기 공표부서 공표매체
일반공공행정 민원사무편람 민원사무목록 및 처리절차 매년 3월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복합민원 실무심의 운영현황 월별접수건수, 업무별심의건수, 개최횟수 분기 1월, 4월, 7월, 10월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사망신고 방법 신청방법, 처리기간, 수수료 등 수시 현황 작성 후 10일 이내 원미·소사·오정구 민원지적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여권발급 안내 여권종류, 여권사진 표준 규격, 영문 표기방법, 신청서작성법, ... 수시 현황 작성 후 10일 이내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평가목적, 주요평가항목,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 결과 매년 1월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민원처리절차 청원, 진정민원 접수 및 처리안내 매년 1월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부서별 민원접수 처리현황 주관부서, 접수건수, 처리현황 분기 1월, 4월, 7월, 10월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여권 수수료 수납 및 송금현황 국비수납 및 외교부 송금내역, 시세수입 수납내역, 국제교류기여금... 매월 매월초 민원과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옴부즈만 활동보고서 참관시설, 참관일, 제안 및 시정요구 사항, 지적사항 매년 1월 소통담당관 바로가기
일반공공행정 주요 민원처리결과 민원명, 민원내용, 처리결과, 개선대책 분기 1월, 4월, 7월, 10월 민원과 바로가기
  • 정보제공부서 : 정책기획과 규제개혁팀
  • 전화번호 : 032-625-2217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