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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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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58 세금도 걷고 일자리도 만들고 … 도, 체납관리단 근로자 1,309명 모집 관리자 2019-01-10 237
1457 (수정)이재명 “버스파업 대비해 도민불편 최소화 비상대책 추진” 관리자 2019-01-09 268
1456 ‘경기도 아파트 품질검수’ 더욱 꼼꼼하게 … ‘골조공사 중’ 단계 추가 관리자 2019-01-09 445
1455 핑퐁민원 해결? 경기도 민원조정관이 효자네! 관리자 2019-01-09 175
1454 김포시 학운산단 내 ‘아파트형 공장’ 무허가(미신고) 업체 특별단속 관리자 2019-01-09 137
1453 한국도자재단, 겨울방학 ‘도자특별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관리자 2019-01-09 128
1452 민선7기 경기도, ‘사람중심’ 보행친화 환경 만들기에 105억 투자한다 관리자 2019-01-09 334
1451 GBC, 중소기업 밀착마케팅으로 3천9백만 달러 직접계약 이끌어 관리자 2019-01-09 194
1450 道 버스운전자 양성사업, 올해 교육생 2천명으로 확대 관리자 2019-01-08 327
1449 경기도, 국토부 도로정비평가 ‘최우수’‥7개 항목 ‘A등급’ 관리자 2019-01-08 260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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