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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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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18 한파 대처 상황보고(1.2일 18시 기준) 관리자 2019-01-03 356
1417 도 건설본부, 반복적 안전사고 발생업체 대상 제재수위 높여 관리자 2019-01-03 435
1416 경기도청소년야영장, 여성가족부 주관 2회 연속 최우수 수련기관 선정 관리자 2019-01-03 163
1415 경기산업기술교육센터서 꿈 키울 ‘미래 기술인재’를 찾습니다 관리자 2019-01-03 363
1414 도, 역대 최대규모 111명 승진인사. 여성, 비고시, 북부청에 방점 관리자 2019-01-02 394
1413 (사진)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새로운 도약’ 위한 청렴 선포식 관리자 2019-01-02 328
1412 새해에는 도민참여 쉽고 빠르게 … 경기도의 소리 2일 서비스 개시 관리자 2019-01-02 362
1411 이재명, 새해 첫 약속 “경기도콜센터 상담사 정규직 전환” 관리자 2019-01-02 197
1410 이재명, ‘공정‧평화‧복지’ 3대 가치가 ‘경제살리기’ 핵심 관리자 2019-01-02 326
1409 한파 대처 상황보고(1.1일 18시 기준) 관리자 2019-01-02 372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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