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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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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12 새해에는 도민참여 쉽고 빠르게 … 경기도의 소리 2일 서비스 개시 관리자 2019-01-02 356
1411 이재명, 새해 첫 약속 “경기도콜센터 상담사 정규직 전환” 관리자 2019-01-02 197
1410 이재명, ‘공정‧평화‧복지’ 3대 가치가 ‘경제살리기’ 핵심 관리자 2019-01-02 323
1409 한파 대처 상황보고(1.1일 18시 기준) 관리자 2019-01-02 366
1408 도, 이달부터 가맹·대리점분야 분쟁조정 및 가맹정보공개서 등록업무 개시 관리자 2019-01-02 165
1407 도, 사회적경제기업 운전(운영)자금 100억원 융자 관리자 2019-01-02 172
1406 경기도농업기술원, “영농계획을 도와 드립니다” 관리자 2019-01-02 126
1405 경기도, 기해년 새해 ‘中企 육성자금’ 대폭 확대 관리자 2019-01-02 359
1404 도, 이달부터 공공건설노동자에 시중노임단가 이상 임금 지급 관리자 2019-01-01 314
1403 올 설 연휴도 고향가는 길은 경기도 행복카셰어로, 2일부터 접수 관리자 2019-01-01 133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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