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보한 의견에 대한 답변글을 복사해서 옮겨 놓았습니다.
1).깨끗한 가로환경에 관심가져주시고 의견주심을 감사드립니다.
2).먼저 미흡한 도로청소로 인한여 불편을 드린점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3).가로청소를 하시는 환경미화원 분들이 토요일, 공휴일, 명절연휴등 쉬시는 날이 거의 없고 일요일과 명절당일날만 휴무입니다.
4).일요일은 전철역을 중심으로 최소한의 인원만 순번으로 돌아가면서 근무를 하시는 관계로 일반도로는 청소가 다소 미흡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청소관련 문의사항은 원미구청 환경위생과 청소팀(박정화 625-543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의 답변 글을 보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제보자에 대한 의견 존중함이 배어있고 하부 직원에 대한 배려와 노고를 알아 주고 구절구절마다 겸손함이 배어 있습니다. 타인으로 인해 존경을 받을때 보람을 느끼실 겁니다. 박정화님을 칭찬합니다. 또한 존경합니다. 그리고 상황 설명까지 자세히 해주어 이해를 도와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고 이렇게 편안하면서도 감동을 받도록 답변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민원모니터를 하면서 보람을 느껴봅니다. 저도 더욱 힘을 내어 부천의 발전을 위해 힘껏 일하겠습니다.이러한 마음 자세로 공적인 일을 수행하시는 원미구청 환경위생과 청소팀(박정화 625-5432)님을 칭찬하고 격려합니다.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다 갚은것 같습니다. 부천시 민원모니터 이 봉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