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지난호보기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지난호보기상세조회테이블
문화로 활기찬 충전 어때?

문화로 활기찬 충전 어때?

BIFAN2022, 부천곳곳에서 펼쳐지는 릴레이 문화행사

 

 

우리를 힘들게 했던 코로나19는 엔데믹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무엇보다 반가운 것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가 되면서 그동안 움츠렸던 문화예술계도 새로운 일상에 맞춰 곳곳에서 기지개를 켜고 있다. 부천에서도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어줄 문화공연이 다채롭게 준비돼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닫혀 있던 우리의 마음에 ‘문화’라는 윤활유로 더 여유롭고 윤택해지길 기대해본다.

 

글 김은희 주무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Bucheon International Fantastic Film Festival

이상해도 괜찮아
 

 

다가오는 여름, 우리를 짜릿한 환상의 세계로 가이드 해줄 BIFAN이 개최된다.


제26회 BIFAN은 7월 7일부터 17일까지 오프·온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11일간 개최한다. 슬로건 ‘이상해도 괜찮아(Stay Strange)’ 아래 부천 곳곳의 영화관, 광장, 거리, 공원과 OTT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무엇보다 새로운 일상에서 시작하는 BIFAN이기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 세계 각국에서 날아온 BIFAN다운 장르영화뿐 아니라 시민과의 즉흥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야외 이벤트로 BIFAN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할 전망이다.

 


 

독립영화전용관 판타스틱큐브

Fantastic Cube Movie Theater

단돈 천원으로 즐기는 영화

 


보고 싶었던 최신 영화는 다 봤고, 극장을 찾아봐도 보고 싶은 영화들이 없다면? 부천시청 1층에 위치한 판타스틱큐브에 가보자. 판티스틱큐브는 독립영화전용관으로, 경기도에서는 최초이며 전국에서는 8번째로 설립됐다. 판타스틱큐브에서 상영하는 다양한 시선의 독립영화들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준다. 게다가 모든 요일의 영화를 단돈 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자.(예산 소진 시까지)
 

예매안내

판타스틱큐브 : 길주로 210(부천시청 1층)

예매방법 : 현장 및 온라인(부천문화재단 www.bcf.or.kr)

운영시간 : 화~토 12:00~21:00(일, 월요일 휴관)

문 의 : 070-7713-0596
 

 

부천FC 1995

Bucheon Football Club 1995

부천FC, 응원하러 가볼까?

 


우리 부천이 우리 시 연고의 프로축구팀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부천시민으로서 대단히 자랑스럽고 행복한 일이다. 올해 K리그2팀 가운데 가장 화끈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는 부천FC1995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우리의 열띤 응원이 아닐까?


더 많은 시민들이 경기장을 찾고 더 큰 함성이 그라운드에 울려 퍼지길 기대하며, Are You Ready! 부천FC 파이팅!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부천시립합창단

Bucheon City Arts Group

클래식으로 고막 힐링

 


우리 부천에 보물이 있다. 바로 문화도시 부천을 든든하게 뒷받침해주는 부천시립예술단이다. 2022년 부천시립예술단은 더욱 풍성하고 감동이 있는 연주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탄탄한 연주 실력과 폭넓은 레퍼토리로 국내뿐 아니라 국제무대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교향악단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아름다운 하모니로 합창음악계를 선도해오고 있는 ‘부천시립합창단’의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으로 우리의 귀와 마음을 힐링해보자. 모든 연주회는 5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 예매 :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bucheonphil.or.kr)


 

 

지난호보기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
다음글 ‘저소득층 한시 긴급생활지원금’ 지원
  • 정보제공부서 : 홍보담당관 미디어홍보팀
  • 전화번호 : 032-625-2147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