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홈페이지의견접수

  • 이 게시판은 홈페이지 오류신고 또는 개선점을 제안하는 공간으로 이 외 내용은 전자민원, 시민제안에 접수 바랍니다.
  • 게시판 서비스 품질을 저해하는 불건전한 게시물(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이메일, 주소, 주민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 바랍니다.
  • 전자민원 바로가기 시민제안 바로가기
홈페이지의견접수상세조회 테이블
나의 민원에서 확인이 안됩니다.
작성자 김종우 작성일 2019-07-09
진행상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제가 7월1일인지 그 전인지는 정확하지 않으나
도로파손 보수 요청 민원을 올린적이 있는데
카톡으로 메시지가 왔습니다
...옴부즈만에 올리신 글이 일반민원으로 이관되었다고...
7월1일 온 메시지인데...

지금 9일인데 그 후론 아무런 답변이 없길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나의 민원이나 마이페이지에서
전에 올렸던 내용이라던지...어디로 이관되었다는 내용이라던지... 아무것도 찾을 수 없어서요

콜센터에 문의해 봤더니... 카톡메시지가 왔다면 이관되었을 것이라고 하는데...
이관이 되었다고 해서도... 홈페이지에 .. 그런 내용은 있어야 하지 않는가... 해서요

홈페이지에서는 아무런 내용도... 제가 썼던 내용도.. 아무것도 확인이 안됩니다...
제가 못찾는 건지... 아니면 이관되면 .. 여기서는 흔적을 지우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의견접수 테이블
답변완료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서다은 작성일 2019-07-0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운영 및 관리 등 기술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정보통신과 인터넷정보팀입니다.

현재, 귀하의 성함으로 "파인 도로 보수 요청"이라는 제목의 민원이 '처리중'인 상태로 확인됩니다.

관할 부서에서 답변 등록이 완료되면, 귀하께서 알람을 선택하신 매체(문자, 이메일)로 답변 내용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의견접수이전글다음글
다음글 '부천시장에게 바란다' 코너 재개설을 요청합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정보제공부서 : 정보통신과 인터넷정보팀
  • 전화번호 : 032-625-2383
문의하기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