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통의 문자내용이 핸드폰에 전달된 내용은 공감부천 시민운영단 발대식관련 이메일이 발송되었으니 확인후 참석해 달라는 공감부천의 전달이였습니다.
서둘러 컴을 켜고 메일을 확인한 결과 부천시에서온 메일은 한 통도 없었습니다.어찌된일인가 하고 문자온 전화번호로 문의를 하니 나의 이메일 주소에 영문자가 한 자가 틀렸더군요.
제가 처음에 신청란에 기재한 주소가 잘못되었던것 같습니다.래서 천천히 나의 이메일주소를 불러 드렸더니 재발송을 해주시겠다는 것입니다.잠시후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도착했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참석을 하겠노라고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그런데 다시 축하의 그림과 함께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작으나마 성의를 보이는 유경희님에게 감사한 마음이 였습니다.시민들의 문의나 궁금한점에 관해 정성을 다해 소홀함이 없이 해결해 주려는그 친절성에 공감부천의 미래가 밝겠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작은것에도 감동 할 수 있도록하는 부천시의 관계자 여러분들의 행동 하나하나는모두 부천시의 얼굴이며 또한 우리부천시의 발전동력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유경희님에게 감사 드리며. 모쪼록 부족하나마 모르는것을 질문하고 배우고져하오니 변함없는 정성으로 보살펴 주시길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