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목적 : 시청 방문민원에 대한 만족도를 주기적으로 측정하여 불만족 요인을 개선하고 다양한 의견을 반영
하여 만족도를 극대화
○ 대 상 자 : 시청 민원실 방문민원인 200명(가족관계접수, 민원접수, 여권발급, 제증명 발급)
○ 주요평가항목 : 5개항목( 민원실 환경, 신속성, 친절도, 민원행정이용 편리성, 전반적인 만족도)
○ 2017년 상반기 방문민원 만족도 : 94.1% (3/4분기 94.7%, 2/4분기93.5%)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님 곧 로그아웃 예정입니다. 로그인을 연장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