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지난호보기

  • 스크랩
지난호보기상세조회테이블
어서 와! 부천핸썹 유니버스

손이 가진 신묘한 능력, 부천핸썹으로 헤쳐모여!

어깨를 토닥이는 위로의 손, 기쁠 때 맞잡는 축하의 손 등 손의 모습과 기능은 실로 다양하다. 부천핸썹 안에도 부천시민을 위한 손의 무궁무진한 능력이 들어있다. 부천핸썹이 필요한 순간에 손을 들어 외쳐보자! 부천핸썹은 어떤 세대를 대표하지 않고 때로는 힙하게 때로는 점잖게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모두의 친구다.
 

 

부천핸썹 Before & After

기분과 상황 따라 달라지는 손가락 모양의 머리와 익살스러운 표정, 실감 나는 동작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부천핸썹! 부천의 대표 행사인 영화제와 만화축제, 비보잉 대회까지 섭렵했다. 변화무쌍한 핸썹이의 모습을 소개한다.

■ 이모티콘 다운로드: 부천시청 홈페이지 > 부천안내 > 부천이미지 > 부천핸썹
 

 

인기 고공행진 부천핸썹, 비결은?

유튜브 ‘핸썹TV’는 핸썹이가 시의성 높은 정책을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는 영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전통시장 용기내 챌린지도 큰 호응을 얻었고 최근 업로드된 핸썹쏭은 조회수 11만 회를 돌파했다. 핸썹이의 팬도 늘고있다. 허스키한 목소리로 버럭 화를 내지만 츤데레 같은 매력에 빠진 시청자들이다. 인기에 힘입어 9월 7일 부천핸썹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선착순 증정한다. 핸썹이 피규어, 텀블러 등 굿즈도 나올 예정이다. 부천시의 손가락, 부천핸썹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지난호보기이전글다음글
이전글 판타지 세상 ‘이:세계’ 축제로 초대합니다.
다음글 시민 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 정보제공부서 : 홍보담당관 미디어홍보팀
  • 전화번호 : 032-625-2147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